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같은 사람이 있을까? (코멘트 쓰기)

by 보더랜드 2022. 8. 3.

나 같은 사람이 있을까? (코멘트 쓰기)
안녕하세요 말투를 잘 못해요
남의 감정 자극하기도 싫으니까 그냥 얘기해
나 같은 사람이 있는지 궁금하다
10가지 해볼게 나 같은 사람 있을까

1.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순간적인 감정을 통제하고 억누르려고 한다.
2. 항상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3. 내가 잘 모르는 부분은 시도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안 좋은 부분은 남에게 보여주지 않으려고 한다.
4. 혼자 있을 땐 욕을 하는 편인데 남들 앞에서는 그냥 좋은 조카 척
5. 방어기제가 강하고 비밀이 많다는 말을 들었다.
6.솔직히 누구한테도 미워하고 싶지도 않고, 힘들더라도 아무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다 (말하려고 하는 순간 짜증나, 다 설명하는 과정 , 상대방의 반응)
7. 나는 이것을 읽고 있지만, 이것을 읽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각
8. 생각하고 실천하지 않는다
9. 내가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대충 알지만 발전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해서 시도하지 않는다.
10. Just ㅆ ㅣ Bar 지금 세상이 무너져도 후회는 없다

사실 10번까지 다 썼어요.
여기 계신 분들이 얼마나 공감하실지 궁금해서 다들 귀찮으셨을지 모르겠지만 가시기 전에 몇 번 말씀드리고 가셨으면 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